본문 바로가기
  • The footprints of the pioneers become the roadmap for the next generation
일상생활/다이어트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 아니라 그냥 기본

by 세상살이아재 2025. 9. 3.

나는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등 SNS를 안 해. 

기껏 하는 게 유튜브나(동영상시청) 네이버(뉴스) 정도. 

그런데 어쩌다 와이프가 인스타그램 하는 걸 보고 있으면 정말 놀라워. 

놀란 이유는 거기에 나오는 사람들이 다 이쁘고 잘생겼어.

나만 못생겼나? 할 정도 우리나라에 잘생기고 멋진 사람이 많은 거에 놀라. 

근데 그 사람들의 공통점이 뭔지 알아?

바로 뚱뚱하지 않다는 거지. 

바로 이게 핵심이야. 

멋있고 이뻐지고 싶어? 그럼 일단 살을 빼.

성형이니 피부관리니 이런 거 하지 말고 

일단 살을 빼. 

그게 기본이야. 

 

가끔 뚱뚱한 사람들한테 언니 이뻐요 이 지랄하는 사람들. 

진짜 사악하다고 생각해. 

상대방을 안심시켜서 자기들이 이익 보려는 악마 같은 새끼들이지. 

도대체 왜 그러는거야? 

뚱뚱한데 이쁘고 잘생겼다고 말하는 심리는 뭐야?

그래놓고 연예인은 차은우, 고윤정 좋아하면서 

왜 그사람들한테 도전할 기회조차 뺐는 거야?

 

이 글을 보고 있는 뚱뚱한 사람들. 

연애를 못해서 절망하고 사회를 비난하는 사람들. 

더 이상 긴말 안 한다. 

살빼.

살쪄있잖아. 

안 이뻐. 안 귀여워. 안 멋져. 

진짜 단 일도 양보가 안돼.

뚱뚱하면 못생긴 거야. 

뚱뚱한데 이쁘다? 개소리야.

그런 소리하는 주변에 있으면 바로 손절해. 

너의 발전을 막는 쓰레기들이니. 

 

난 너희들이 이쁘고 잘생겨지라고 강박관념 가지라는 게 아냐.

외모는 타고난 거고 그건 우리의 잘못이 아냐.

하지만 뚱뚱한 건 너의 잘못이야. 

운동 안 하고 야식 먹고 인스턴트를 처먹는 오로지 너의 잘못이야? 

호르몬? 가족력? 개소리하지 말고 결국 선택은 네가 한 거야.

살은 자신이 노력하면 무조건 빠져. 

그 과정이 힘들고 괴로울 뿐이지. 

그러니 최소한 기본은 하자. 

 

딱 정해준다. 

자신의 키에 105를 빼. 

자신이 키가 180cm다 그럼 75kg은 기본이라고 생각하고 살빼봐. 

일단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달라질 거야. 

너의 인생에서 가장 멋진 20대, 30대를 살로 감추지 마. 

최고로 멋진 나이에 최고로 멋진 외모를 가져볼 수 있도록.

이상.